티스토리 뷰

영화 터미네이터 개봉일을 알아보자

 

10대때 가장 기억에 남고 재밌는 영화를 고르라고 하면 난

2가지 영화를 얘기할수 있다. 영화 터미네이터와 에일리언~!

sf대작인 이 두 작품이 나의 10대에 가장 기억나는 작품이다.

 

 

 

 

 

 

 

아놀드슈왈츠제네거 그리고 시고니위버 어린나이였지만 이 두

외국배우 이름은 외우고 있었다. 그만큼 많이 보고 또 좋아했다.

올해 나의 가장 큰 기대작은 어벤져스가 아니였다. 이제 곧

개봉할 영화 터미네이터였다. 개봉일을 기다리는 동안 어벤져스와

쥬라기공원이 있어서 그나마 목빠질일이 줄어들었다 ㅋㅋ

 

 

 

 

7월달에 개봉한다고 했는데 오늘 다음 네이버를 검색해보니

7월 2일 영화 터미네이터 개봉일이라고 한다. 전에 날짜가 연기

어쩌구 하던데. 더이상은 미뤄지지 말길 바란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보니 사라코너역을 맡은 사람이 예전 그분과 닮아서 찾아보니 왕좌의

게임에 나온 여배우라는것을 알았다. 예전에 이 미드볼대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에 나온다고 하니 더욱 반갑고 기다려진다. 나오면 무조건

조조시간에 극장으로 달려가 보고 말테다 ^^ 어서 그날이 오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