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천녀유혼 리마스터링 재개봉하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왕조현과 장국영이 함께 주연으로

출연해 인간과 귀신과의 아름다운 사랑스토리를 보여준

영화 천녀유혼이 리마스터링되서 다시 재개봉을 하였네요.

 

 

 

 

 

 

최신영화 평점 높은 작품중에 영화 천녀유혼이 있어서

뭐지 하고 봤는데 리마스터링되어서 나왔더라구요.

요즘에 많은 홍콩영화들이 이렇게 다시 재개봉을 하는데요

반가운 마음이 크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도 된답니다.

 

 

 

 

 

 

 

리마스터링이란게 음질이나 화질을 좋게 해서 다시

개봉하는거지만 저번에 다른 영화 재개봉한걸 보았는데

제가 잘못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목소리를 다른사람이

더빙한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제가 잘못들었기를 바라면서

이번 우리 왕조현님의 화질 좋은 모습을 다시 한번 기대하며 보아야 겠네요.

 

 

 

 

 

아마 영화 천녀유혼 1편을 시작으로 2편 3편 다 나올거라

기대를 해보는데요. 이번에 나오는 작품을 보고 dvd로

전부다 구매를해서 소장을 할까 생각중이네요. 이번주말에

맥주와 치킨을 준비해서 꼭 보아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