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일본 만화책을 재미나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만화 내용은 고등학교에 야쿠자 두목이 다니는 내용이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참 신기한 내용이었네 했는데 우리나라 영화인

두사부일체와 같은 소재였었네요.

그래서 찾아보니 우리나라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였다고 하네요.

 

 

 

 

 

 

 

 

일본 만화 그리고 드라마로 나온 작품은 마이보스 마이히어로 입니다.

전 만화책으로 잠깐 보았고 드라마는 보지 못했는데요.

드라마는 영화 두사부일체에서 나온 폭력적인 모습보다는

주인공의 성장기를 다루었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가 더 궁금해지는건 얼마전부터 알게 되고 좋아하게된

아라가키 유이가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아라가키 유이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전 리갈하이라는 드라마 때문에 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일드 마이보스 마이히어로에서도 나왔었네요.

이작품은 지금으로부터 10여년전인 2006년도 작품이네요.

 

 

 

 

 

 

우리나라 영화인 두사부일체가 2001년 작품이였네요.

영문으로 my boss by hero 라고 하니 영화 영문제목을

똑같이 쓴게 아닌가 싶네요.

 

암튼 일본작품을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한것은 많이 보았는데

우리나라작품을 일본에서 리메이크 했다는 사실이 참 신기하네요.

요즘은 헐리우드에서도 우리나라 작품에 관심을 많이 갖는것 같은데요

부디 더 좋은 작품이 나와 전세계인이 좋아해주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