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조조로 본다

드디어 내일 개봉을 하는군요. 우리나라에서 촬영을 한다는

얘기를 들었을때부터 영화 어벤져스2 에이즈 오브 울트론 개봉을

기다렸네요. 블록버스터 영화답게 시원하고 화끈한 영상들이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저를 극장으로 이끄네요. 전 내일 조조로 봅니다 ㅋ

 

 

 

 

 

 

cgv 아이맥스관이 조조가 8시 부터더라구요. 친구와 7시 반에 만나서

간단한 요기를 한다음에 바로 영화를 ㅋㅋㅋ 사실 이렇게 극장에서 그것도

이런 스케일 큰 영화를 아이맥스관에서 보는것도 다 내일 같이 볼 친구의

영향때문입니다. 최근에 이친구가 호빗이나 반지의 제왕 같은 영화는 절대

집에서 혹은 일반 극장에서 보지말고 아이맥스관에서 보라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후회한다구요. 그말듣고 인터스텔라를 아이맥스관에서 보았는데

정말 좋더군요. 그때부터 전 영화 어벤져스2 같은 영화는 무조건 아이맥스 랍니다

 

 

 

 

 

예고편을 봐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 들리는 말로는 시리즈 1 2로

나누어진다고 하던데..어쨋든 봐야지요. 오늘은 빨리 잠자리에 들려고

합니다. 내일이 어서 오기를 바라면서 ㅋㅋ 눈뜨면 정말 행복할것 같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