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시 영화 리거 모티스 평점 및 후기

 

 

오랫만에 나온 강시영화라 너무 좋았고

예전 내가 알던 홍콩배우들이

출연해 더욱 반가웠던 강시영화 리거 모티스.

평점 및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음부터 시작합니다.

음 영화정보가 안나오네요.

네이트도 확인 했는데 여기도 없군요.

바로 네이버를 가보겠습니다.

 

 

강시영화 리거모티스의 평점은

106명의 참여로 6.25점을 받았네요.

음 ~ 제가 보기에는 조금은 짜네요.

저처럼 전소호를 알고 등장인물들에대해

추억이 있다면 7~8점 정도는 주었을텐데요.

 

 

어린시절 강시영화의 코믹을 추억하고

리거 모티스를 보신다면 아마 헉 하실 겁니다.

영상들이 조금은 많이 무서워졌답니다.

강시 말고도 다른 귀신들이 나와서요 ㅋ

저처럼 강시영화를 어릴때 보았던 분들이라면

무섭지만 예전 추억이 느껴져 뭔가 모를 이상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강시영화 리거모티스의 평점 및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