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개장 가장 좋아하는 컵라면

라면을 엄청 좋아하던 때 술만 먹으면 술밥으로

항상 편의점에 가서 라면에 삼각김밥으로 속을 달래고?는

했었는데요 그때 가장 많이 먹은게 육개장 컵라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인데요

꼬들꼬들한 면도 좋고 양도 딱 적당하고 그래서

좋아합니다. 국물맛도 얼큰하구요.

 

 

 

 

아마 지금까지 먹은 육개장 컵라면 돈만 모아도

차?를 한대 살수 있지않을까?

는 아니겠지요. 그만큼 술도많이 먹고

 

그러면 이 컵라면을 많이 먹었다는 얘기지요 ㅋㅋㅋ

 

 

 

 

 

 

먹방 방송을 보면 이 육개장 컵라면을 5개까지 먹는 사람을

보았는데요. 저도 음 먹으면 한 2개까지는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워낙 소식하는 습관이 있어서

 

2개만 먹어도 엄청 배부를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전에 먹으면서 찍은 사진인데 지금 밤 11시간

다되어가는 이시간 출출하니

한사발하고 자면 좋겠지만

 

그러면 잠을 못자니 참아야 겠네요.

어제 이시간까지 술을먹었는데

위에서 기억을 하고 있는지 계속 밥달라고 소리를 ..꼬르륵..

 

 

 

 

 

 

아~~진짜 편의점에가서 맥주한캔이랑 요 육개장 사발면

하나 먹으면 정말 행복할것 같네요.

잠이야 뭐 맨날자는거 늦게 자면 되지요 ㅋㅋ

 

너무 땡기네요. 사진을 너무 제가 맛나게 찍지 않았나요 ㅋ

 

 

 

 

가격도 참 좋답니다 800원 작년에 찍은 사진이니 지금은

올라도 100원정도 올랐겠지요. 안올랐을수도 있구요 ㅋ

육개장 컵라면의 칼로리는 375 칼로리군요.

 

앞으로 먹는 라면은 포스팅을 할 예정이어서

칼로리 비교를 한번 해보아야 겠네요 ㅋ

얼른 자야겠네요. 자꾸 배가 고파서 ㅋㅋ

 

졸려

 

'음식이야기 > 라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면이 요즘 안받는다 ㅠㅠ  (0) 2015.10.20
오징어짬뽕 시식후기  (1) 2015.0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