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하면서 블로그 주제에 대해 많이 생각해본다

 

일상글을 써야하나 영화글을 써야하나

 

그렇게 하루 그냥 글을 쓰다보니

 

어느순간 안하게 되었다.

 

 

좀더 전문적으로 재미나게

 

경험했던것 내가 맛보았던것을

 

쓰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맥주이야기를 하려한다.

 

일주일에 친구들과 한잔하는 맥주.

 

집에서 샤워하고 시원하게 한잔들이키는 캔맥주한잔의 여유 ㅋ

 

앞으로 세계에 있는 모든 맥주를 먹는게 나의 목표가 될 것 같다.

 

맥주인들이여 내게로 오라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