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막힌 일상

금주 1일차

hopeguy 2015. 4. 3. 00:08

금주 1일차

 

 

도와줘

 

 

요즘 술을 과하게 마신탓인지 몸이 예전같지 않음을

느낀답니다. 배는 나오고 숨은 가빠오고 눈은 피로하고 침침하고

정말 이래서는 안되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이제 뭔가 마음먹고 제대로된 일을 해보고 있는데 몸이

망가지면 그토록 꿈꾸웠던 삶이 한순간에 무너지고 마는것이니까요.

그래서 과감히 금주를 하기로 했네요. 금연도 해야하지만

아직은 금연은..원래 새해 계획으로 잠시 참았는데 다시또 ..이놈의 나약함이란.

금주는 한달간 참을려고 했지만 그게 안될것 같아 일주일단위로 하기로 했네요

오늘부터 1일차 금주입니다. 일주일금주에 성공하면 저에게 주는 상주를

내릴거랍니다. 그날을 술한잔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다시 1주 금주를 ..

그렇게해서 조금씩 기간을 늘려서 몸을 다시 회복시켜야 겠네요.

금연은 일단 하루에 3가치씩으로 ..이건 뭐 소용없는 짓인줄은 알지만.

그래도 한갑피우는것보다는 3가치피우는게 낫잖아요 ㅋㅋ

오늘 1일차인데 아직은 견딜만하네요. 뭐든지 3일차가 힘들다고 하던데..

음...이번에는 제 마음의 의지가 강하니 어떻해든 성공해 보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