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타까운 일입니다.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비타민c가

유통기한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ㅜㅜ

 

 

 

 

현재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입니다.

예전에 지인에게 선물받고 한동안

먹지 않고 있다가 몇달전부터 먹고 있는데

효과를 보고 꾸준히 먹는중이였네요.

 

 

먹다가 적혀있는 비타민c 유통기한을

보니 2달도 채 남지 았았더군요 ㅜㅜ

유통기한 지난 비타민c 먹어도 되나

정보를 찾아 보았는데 비타민c 는

보관이 잘 되어도 유통기한이 지나면

약의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네요.

 

 

 

 

굳이 비타민c의 효능을 위해 먹기 싫어도

참고 먹는건데 효과없는것을 굳이

먹을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비타민c 버리는 법으로

잘 처리하고 새로 사서 먹는게 좋을것 같네요.

 

 

 

전 요즘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메가도스

하고 있는데 양을 좀 늘려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처음에는 속이 쓰려서 먹지도 못했는데

식사를 하고 바로 먹으니 속쓰림도 없고 좋아요.

또 흡연을 하고 먹으면 답답했던 속도

나아짐이 느껴지고 비타민c는 꼭 챙겨먹어야할

영양제임을 느낍니다.

 

 

 

유통기한 지난 비타민c 나 d 등

버리는 비타민이 생기지 않게하려면

집에있는 것들을 꾸준히 드시기 바랍니다.

나이들수록 확실히 챙겨먹는게 좋은것 같네요.

 

 

건강관련글

2021.02.27 - [행복만들기] - 요오드 과다섭취 난 괜찮을까

 

요오드 과다섭취 난 괜찮을까

요즘 왜이리 매생이국과 미역국이 맛있을까요. 정말 하루 세끼 다 챙겨먹고 싶을 정도로 자꾸 이런 해조류가 들어간 국물이 땡기는것 같습니다. 미역국은 출산을 하고 몸을 추스릴때 먹는것처

kjhbeer.tistory.com

 

2021.02.23 - [행복만들기] - 오디 효능 5가지

 

오디 효능 5가지

얼마전 부모님 지인분께서 생오디를 주셨네요. 그래서 요즘 갈아서 먹곤 하는데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꿀을타서 먹으니 먹을만해졌네요. 먹다보니 나와 부모님 건강을 어떻게 좋아지게 하는

kjhbeer.tistory.com

 

2021.01.14 - [행복만들기] - 쏘팔메토 부작용

 

쏘팔메토 부작용

요즘들어 박상민 형님의 중년이라는 노래를 자주 듣곤 합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저를 위한 노래라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중년 남성이 되면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면서 자연스레 쏘팔메토

kjhbe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