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동자 딸기맛 칼로리

 

 

 

 

오늘은 비가 와서 선선한 날씨였지만 지난 주말부터

여름날씨가 온것 같더라구요 이제 슬슬 아이스크림의 시대가

온것 같네요. 제가 아이스크림중 가장 좋아하는것은 옥동자입니다

 

 

 

 

 

 

옥동자는 세가지 맛을 느낄수가 있어서 좋아요.

초코맛도 나고 우유맛도 나구요. 또 연유맛? ㅋ

 

 

 

 

 

 

요즘은 아이스크림 가격이 너무 비싸지요. 그래서 50~70프로

할인하는곳에서 10개씩 사서 먹는데요.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옥동자 딸기맛이 새로 나온것 같아 이것만 5개를 샀네요

 

 

 

 

 

이녀석도 기본맛처럼 달달하고 깊은 맛이 있더군요 ㅋ

옥동자 딸기맛 칼로리는 180 kcal 이네요 ㅋ

뭐 얼마 안하네요.. 그쵸 ㅋㅋ

 

 

 

 

요즘 다이어트 하느라 저녁에는 바나나만 먹고 있는데요.

지금 냉동실에 있는 요 녀석을 하나 먹고 싶지만 참아야 겠지요 ㅋ

내일 아니 이번 주말에 하나를 맛나게 빨아먹어주어야 겠네요 ㅋ

사진 보니까 더 배고파 지네요 ㅜㅜ 그래도 참아야 겠지요

 

부처

 

 

 

012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