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가 비타민c입니다. 브랜드는 고려은단인데요. 국민엠씨 유재석님이 광고하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과 메가도스 요법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6개월 먹은후기

 

흡연을 하고 있기에 비타민c 효능을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담배를 피고 나면 항상 가슴이 답답하고 숨쉬는게 좀 힘들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그런 증상이 옅어진다고 할까요.

 

 

 

 

 

왜 그런가 싶었는데 흡연을 하고 난후 비타민c를 먹게 되면 이런 느낌이 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비타민c 효능을 확인해보니 담배나 여러 원인으로 체내에 생기는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씨가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이 세상의 흡연인들에게 꼭 드시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영양제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피부에 좋고 노화예방에도 좋고 여러가지 효능등이 있어서 요즘도 꾸준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은 100mg 입니다. 그런반면 고려은단 비타민c 한알의 용량은 1000mg 입니다.

 

무려 10배나 하루권장량을 초과하는 것입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쪼개서 먹을까 고민도 했는데 수용성이기에 몸에서 흡수하지 못한 잉여성분들은 소변으로 빠져나가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의 질병에 따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이 독이 될수 있으니 드시기 전에 꼭 주의사항을 읽고 관련된 질환이 있다면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배를 먹으면 메가도스인가

 

메가도스란 적정량보다 많이 먹는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으로 메가도스가 맞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메가도스를 한다고 하시는 분들은 비타민c 하루권장량의 30배에서 100배인 10g 까지 섭취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내가 메가도스를 해도 되는 몸인가에 대해 의심해서 먹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는데 6개월을 꾸준히 먹어보니 오히려 좀더 양을 늘릴까라는 생각도 해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부작용은 없을까

 

전 사자성어중에 과유불급이라는 말을 어려서 부터 즐겨 떠올리곤 했습니다.

 

사람간의 관계도 너무 가까워지면 멀어진만 못하다는 생각에 관계유지를 하곤 했었는데요. 건강을 위해 먹는 약이나 영양제도 마찬가지라 생각을 합니다.

 

비타민c 효능으로 항암효과도 있기에 메가도스 요법으로 질병치료를 위해 의사 처방전이 필요한 주사요법을 쓰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질환없이 항산화 효과를 바라고 피부 미용을 위해 비타민 주사를 맞는 경우 신장결석이나 부정맥 , 설사같은 비타민c 메가도스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하루 권장량 10배를 먹어도 될까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어서 양을 늘릴까 고민까지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효과를 얻을지 부작용을 얻을지는 지금도 전문가인 의사분들끼리도 논쟁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하니 처음부터 메가도스를 하는것보다는 적은 용량부터 차츰 본인에게 맞는 양을 찾아가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단 신장질환이 있는 분들에게는 메가도스 부작용으로 신장결석이 생길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